UPDATED. 2024-03-29 09:57 (금)
바이러스도 무찌를 맛있는 영웅들이 온다! 모락모락 만두 VS 쫄깃쫄깃 초밥! 당신의 선택은?
바이러스도 무찌를 맛있는 영웅들이 온다! 모락모락 만두 VS 쫄깃쫄깃 초밥! 당신의 선택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3.0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멋 둘 다 잡은 ‘맛있는 녀석들’의 주인공 콤비!
이미지 = 애니메이션'맛있는 녀석들' 티저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개성 넘치는 음식 영웅들이 대결을 펼치는 푸드 액션 애니메이션 <맛있는 녀석들>이 먹음직스러운 만두왕 바오와 초밥 검객의 라이벌 케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두왕 VS 초밥 검객! 최고를 가려라! 개봉 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 기대작!

<맛있는 녀석들> 음식 세계 최강의 라이벌 대격돌!

 

푸드 액션 애니메이션 <맛있는 녀석들>의 세계관 속 최강의 ‘만두왕’이 되려는 슈퍼 바오와 그를 방해하려는 매력적인 안티 히어로 초밥 검객의 라이벌 케미 가득한 모습이 공개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맛있는 녀석들>은 만두 ‘바오’가 푸드 월드의 영웅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험을 떠난 후 여러 사건들을 겪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이번 4월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맛있는 녀석들> 속 두 명의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케미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원피스>의 루피, <드래곤볼>의 손오공을 연상하게 하는 주인공 바오는 위대한 조상님들을 따라 ‘만두왕’이 될 원대한 꿈을 안고 모험을 떠나는 캐릭터이다. 바오는 모락모락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 이면에 영웅적인 면모를 품고 있어 관객들에게 큰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바오와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초밥 검객은 극 초반 바오 일행을 공격하며 적으로 처음 등장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바오의 편에 서는 안티 히어로 격의 인물이다. 강력한 카리스마와 머리의 알갱이로 귀여움까지 동시에 발산하는 이 매력적인 캐릭터는 <원피스>의 조로, <드래곤볼>의 베지터와 같은 츤데레 안티 히어로 포지션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이러한 캐릭터들의 출구 없는 매력 덕분에, 애니메이션 <맛있는 녀석들>은 개봉 전부터 네이버 개봉 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순위의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는 캐릭터들의 매력뿐만 아니라 각양각색 음식으로 꾸며진 먹음직스러운 세계관 또한 영화 팬들에게 어필 되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매력적인 음식 캐릭터들이 종횡 무진 맛깔나는 액션을 선보일 푸드 액션 애니메이션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통해 팬들의 이러한 관심과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