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4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 4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3.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우정을 찾기 위한 깜찍발랄 모험이 시작된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귀여운 꼬마 친구들의 유쾌한 우정 이야기를 담은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깜찍한 우정 어드벤처가 온다!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적전> 4월 개봉 확정!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메인 포스터 대공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어린이 TV 시리즈 [엘라 벨라 빙고]의 극장판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이 4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은 햇살 정원 마을의 의리 소녀 ‘엘라’가 자신에게 실망한 채 사라진 절친 ‘헨리’를 찾기 위해 떠나는 우정 가득 프렌드메이션. 특히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개학이 연기되어 실망하고 있을 어린이 친구들에게 힘이 되어줄 건강한 웃음을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적전 메인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맑고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햇살 정원 마을의 개성만점 귀여운 단짝 친구 ‘엘라’와 ‘헨리’ 그리고 도시에서 온 인기쟁이 소년 ‘조니’의 얼굴이 단번에 눈길을 끈다. 이어 포스터 상단에 위치한 ‘새학기를 책임질 우정 쟁탈 레이스!’라는 카피와 세 꼬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떠나는 모습은 진정한 우정을 찾으려는 세 친구 앞에 과연 어떠한 모험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우정 모험을 도와줄 마을 주민들과 깜찍한 동물 친구들의 시끌벅적한 모습은 깨알 웃음을 예고하며 기대치를 최고치로 상승시켜준다.

한편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의 개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앗! 이거 엘라벨라 빙고 교육용 애니메이션 아닌가요? 우리 딸이 영어교육으로 보고 있는건데 극장판으로 나왔나봐요. 코로나 끝나면 극장으로 보러가고 싶네요ㅠ”(모**), “와 색감이 너무 예쁜 영화예요!”(babe****), “꼬맹이들이 너무 귀여워요~”(계***), “친구 사이의 진짜 우정과 모험이야기… 스크린에서 새롭게 만나보고 싶어요^^”(순**), “친구사이의 진정한 우정을 배울 수 있는 교훈적인 영화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초등생에게 보여주면 너무 좋겠어요!”(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다.

이처럼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우정 가득 프렌드메이션 <엘라 벨라 빙고: 친구 찾기 대작전>은 오는 4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