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달콤한 복숭아를 담은 골드 피치 블러셔 베네피트, ‘조지아(Georgia)’ 블러셔 신제품 출시
달콤한 복숭아를 담은 골드 피치 블러셔 베네피트, ‘조지아(Georgia)’ 블러셔 신제품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0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베네피트 신제품 블러셔 조지아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달콤한 복숭아를 담은 골드 피치 블러셔 ‘조지아(Georgia)’를 3월 2일 새롭게 출시했다.

‘베네피트 조지아’는 9년 전,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 입어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이 제품은 복숭아 재배지로 유명한 미국 조지아 주 이름에서 유래한 것으로, 복숭아 일러스트가 새겨진 패키지에 박스를 열면 퍼지는 달콤한 복숭아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펄 입자를 함유한 골드 피치 컬러의 조지아 블러셔는 실키한 파우더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혈색과 은은한 광채의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 해 사용해도 좋다.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도 함께 출시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성민 팀장은 “이번 2020년 S/S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가 블러셔를 넓게 감싸는 느낌으로 바르는 일명 ‘오버핏 블러셔’가 유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신제품 조지아로 양 볼을 달콤한 복숭아 빛으로 물들여 올 봄에 어울리는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네피트 ‘조지아’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