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안나수이, 팝 아트 디자인 틴케이스가 매력적인 립밤 E 한정판 출시
안나수이, 팝 아트 디자인 틴케이스가 매력적인 립밤 E 한정판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안나수이 팝 아트 디자인 틴케이스가 매력적인 립밤 E 한정판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3월 6일 시선을 사로잡는 팝 아트 디자인의 틴케이스에 담긴 립밤 E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한정판 립밤 E는 귀여운 동물들이 담긴 팝 아트 디자인이 입혀진 이스터 에그 쉐입의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입학, 화이트 데이 등 선물 시즌을 맞아 소장가치 있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소품 정리 및 여행 시 활용하기에도 좋다.

시선을 사로잡는 틴 케이스 안에는 립글로스 제형의 달콤한 컬러 립밤이 담겨 있다. 300호 판타스틱 해피 핑크는 옅은 핑크 컬러로, 빛의 각도에 따라 컬러가 오묘하게 빛나는 레드 펄과 바이올렛 펄이 함유되어 생동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401호 챠밍 쥬시 플럼은 펄이 없는 클리어한 타입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로즈힙 열매 추출물, 복숭아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면서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준다.

안나수이 한정판 립밤 E는 3월 6일부터 갤러리아 광교점(3월 2일 신규 오픈)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그리고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닷컴, SSG, H몰, CJ몰, 엘롯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