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작고 반짝이는 로맨틱 ‘주얼리’ 추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작고 반짝이는 로맨틱 ‘주얼리’ 추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0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의 취향을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연인들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이기도 하지만 최근에 더욱 의미 있는 선물로 감동을 주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직 연인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작고 반짝이는 주얼리를 선물해보자.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물하고 싶다면 로즈 골드 소재의 주얼리를 추천한다. 화이트 스톤과 로즈 골드의 은은한 컬러감이 조화로운 주얼리로, 로맨틱한 감성을 한 층 더해주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섬세한 움직임에 따라 반짝이는 스톤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미니멀한 사이즈로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어 올 봄 데일리 룩에 적격인 포인트 아이템이다. 귀걸이와 세트로 착용하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따스한 봄날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핑크 스톤 주얼리는 어떨까. 꽃잎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섬세한 금속 텍스처를 살려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으며, 핑크 스톤의 은은함이 봄의 따사로운 분위기를 상상하게 만든다. 작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주얼리를 찾고 있다면 핑크 스톤 아이템을 추천한다. 또한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목걸이와 같은 스톤이 세팅된 링을 함께 선물해 보자.

이미지 출처 = 일리앤
이미지 출처 = 일리앤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진주 주얼리를 추천한다. 로맨틱한 로즈 골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진주의 조화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줘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어떤 룩에서도 존재감이 돋보이는 진주 주얼리를 선물한다면 오랜 시간 특별한 선물로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화이트데이 고민을 덜어줄 사진 속 주얼리는 모두 일리앤의 제품으로 롯데월드몰, 수원AK 그리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