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에이엔(2aN)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글리밍 텐션 팩트’의 컬러 세분화 니즈와 2020년 메이크업 키워드인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미디엄 베이지’ 22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글리밍 텐션 팩트’는 아시아인에게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총 3가지 컬러톤으로 구성되어 있다. ‘21호 라이트 베이지’는 아이스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화사함을 더한 맑고 톤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새로 출시된 ‘22호 미디엄 베이지’는 뉴트럴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자연스럽게 화사한 생기 피부로 연출해 준다.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내추럴 핑크 베이지 베이스의 ‘23호 내추럴 베이지’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얇게 발리지만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를 결점 없이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수분감 있는 크림 타입으로 오랜 시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과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함유해 바르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내용물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엠보싱 팔레트가 내장되어있어 팩트 사용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눈과 콧대 사이, 입가 등 굴곡 있는 부분들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한편 ‘글리밍 텐션 팩트’는 투에이엔(2aN)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