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출시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한국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유해 환경과 수면 부족에 지친 현대인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를 18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아티스트리가 최초로 선보이는 슬리핑 케어 제품으로 유해 환경과 수면 부족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 등을 케어, 피부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멀티 기능 마스크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손상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밤에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과 활력을 채워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올인원 케어의 비결은 아티스트리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성분으로 완성한 ‘3단계 블루밍 솔루션’이다. 암웨이가 특허 출원한 퍼먼시아 시카가 담긴 ‘시카 릴리즈’ 테크놀로지는 제주 용암 해수로 발효한 퍼먼시아 시카를 최대 8시간까지 공급하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준다. 또 강력한 항산화 테크놀로지 ‘어반 디펜스 콤플렉스’와 함께 ‘암웨이 보태니컬 리서치 센터(ABRC)’에서 엄선한 국화추출물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미백 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맑게 케어해준다.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임에도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도 장점이다.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는 뛰어난 보습감과 영양감은 물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면 중에도 들뜨거나 묻어나지 않는다. 자연의 에너지를 듬뿍 머금은 자연 유래 라벤더와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고급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함도 제공한다.

한편 아티스트리는 효과적인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셀럽들의 뷰티를 책임지는 25년 경력의 고급 에스테틱 테라피스트 ‘이경희 원장’과 함께 3가지 ‘블루밍 마사지’를 개발했다. 아티스트리 인스타그램과 한국암웨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파츌라를 활용,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를 한결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림프 마사지’, 부드러운 얼굴선을 위한 ‘탄력 근육 마사지’, 한층 입체적이고 작아 보이는 얼굴을 위한 ‘경락 마사지’의 3가지 하우투 영상도 공개한다.

한국암웨이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는 수분이나 안티에이징 등 단일 베네핏에 초점을 맞춘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티스트리만의 독창적인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혁신적인 슬리핑 케어 제품으로 생기있는 피부로 거듭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