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1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 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메탈 쿠션이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쿠션이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