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라라랜드’ 제작자 참여, 웰메이드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4월 개봉!
‘라라랜드’ 제작자 참여, 웰메이드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4월 개봉!
  • 민하늘 기자
  • 승인 2020.03.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독: 로완 아타일ㅣ출연: 닉 로빈슨, 마가렛 퀄리, 매나 마수드, 에이미 라이언, 브라이언 콕스, 그렉 키니어 외
‘라라랜드’ 제작자 참여, 웰메이드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4월 개봉! (이놀미디어 제공)
‘라라랜드’ 제작자 참여, 웰메이드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4월 개봉! (이놀미디어 제공)

 

[뉴스플릭스] 민하늘 기자 = <라라랜드>의 제작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충격적인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4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5년 전 죽은 남자친구의 아이를 임신한 소녀가 남자친구의 집을 찾아오면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을 담은 스릴러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오는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상반된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아마존 베스트셀러이자 미국의 저명한 문화 비평 웹사이트 ‘살롱’에서 2004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된 소설 [스트레인지 벗 트루]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라라랜드>의 제작자인 ‘프레드 버거’가 참여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은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여준다. <쥬라기 월드>에 출연하고 제27회 MTV영화제 최고의 키스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닉 로빈슨’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떠오르는 라이징 배우 ‘마가렛 퀄리’가 함께 호흡을 맞추어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국내 관객 1200만을 돌파했던 화제의 영화 <알라딘>의 주인공 ‘알라딘’ 역을 맡았던 ‘메나 마수드’를 비롯, 제77회 골든글러브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라이언 콕스’, 제70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그렉 키니어’ 그리고 제80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에이미 라이언’까지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모두 총출동하며 환상의 시너지를 더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