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너의이름은.X날씨의 아이, CGV IMAX 기획전 개최 나의 인생 애니를 IMAX로 다시 만난다!
너의이름은.X날씨의 아이, CGV IMAX 기획전 개최 나의 인생 애니를 IMAX로 다시 만난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3.2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이름은. X 날씨의 아이 CGV IMAX 기획전 개최
전 세계 최초! 이례적인 IMAX 전국 17개관 전관 상영!
이미지 = CGV IMAX 기획전'너의 이름은.'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오는 3월 26일(목),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특별한 기획전이 개최된다. 여전히 많은 관객들의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회자되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 두 수작을 IMAX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오는 것. 특히 이번 기획전은 전 세계 최초, IMAX 전관에서 상영되는 이례적인 사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1월 개봉 이후 국내 관객 371만 만 명을 동원, 신드롬을 일으킨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지난해 10월 개봉했던 <날씨의 아이>는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를 운명처럼 만나 펼쳐지는 아름답고도 신비스러운 비밀 이야기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는 3/26(목)부터 진행되는 기획전은, 전국 17개의 CGV IMAX관(광교,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소풍, 수원,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의정부, 인천, 일산, 전주효자, 창원더시티, 천호, 춘천, 판교)에서 상영 되며, 특별 상영료 10,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굿즈가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증정 굿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이미지 = CGV IMAX 기획전'날씨의 아이' 포스터

신카이 마코토 감독만의 실사보다 정교한 작화와 수려한 영상미는 IMAX 포맷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영화 팬들의 폭발적 호응이 상영관 확대로까지 이어진 바 있다. “<너의 이름은.> IMAX로 보니 압도 당하는 느낌. 그때 느꼈던 감동이 마치 400배는 훌쩍 넘을 정도 ㅎㅎ”(네이버 블로그_KU*), “빛의 마술사라는 별명답게 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장면들이 많았다!”(네이버 블로그_아*), “<날씨의 아이> IMAX로 보는 건물 위 하늘, 불꽃놀이 장면 등의 배경씬이 정말 아름다웠다.”(네이버 블로그_디*), “관람 내내 시선을 뗄 수 없었다!”(네이버 블로그_대****) 등의 호평과 함께 영화 종영 후에도 재개봉 상영 요구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이번 스페셜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영화 관객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 두 영화 모두 개봉 당시 오직 팬들을 위해 각각 IMAX 레이저 버전 개봉, 개봉일 전야 단 하루 특별 IMAX 상영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평을 받았다. IMAX 정식 개봉에 준하는 이벤트로 준비된 이번 특별전은 다시 한번 팬들을 위한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CGV는 IMAX를 포함 전 영화관 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시행하여 관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좌석을 배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