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무신사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는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국내 주요 H&B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무신사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타깃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와 폭넓게 소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비알티씨는 무신사 스토어의 주요 고객층인 1020 세대의 니즈에 맞춰 그들의 피부 타입에 따라 민감피부에 맞는 센텔라 시카 라인과, 모공 집중케어가 가능한 포어 라인, 비알티씨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V10 라인, 남성분들을 위한 전용 스킨케어 SET까지 동시에 입점시켰다.
비알티씨는 독일더마테스트, 비건인증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1226개의 인체에 잠재적 위협이 되는 성분을 배제한 캐나다 Cert Clean 인증까지 진행하고 있다. 영하지만 본인만의 신념을 가지고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클린뷰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인증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러한 활동들이 무신사 스토어의 주요 고객들의 가치와 만나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비알티씨의 무신사 공식 입점을 기념해 31일부터 2주간 무신사 스토어 브랜드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비알티씨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겨준 회원 5명을 추첨하여 비알티씨 베스트 판매 아이템인 ‘V10 필링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소영 기자(skfkwhal@naver.com)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