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무신사 스토어 공식 입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무신사 스토어 공식 입점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3.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가 무신사 공식 스토어에 입점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무신사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는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국내 주요 H&B 스토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무신사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타깃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와 폭넓게 소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비알티씨는 무신사 스토어의 주요 고객층인 1020 세대의 니즈에 맞춰 그들의 피부 타입에 따라 민감피부에 맞는 센텔라 시카 라인과, 모공 집중케어가 가능한 포어 라인, 비알티씨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V10 라인, 남성분들을 위한 전용 스킨케어 SET까지 동시에 입점시켰다.

비알티씨는 독일더마테스트, 비건인증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1226개의 인체에 잠재적 위협이 되는 성분을 배제한 캐나다 Cert Clean 인증까지 진행하고 있다. 영하지만 본인만의 신념을 가지고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클린뷰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인증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러한 활동들이 무신사 스토어의 주요 고객들의 가치와 만나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비알티씨의 무신사 공식 입점을 기념해 31일부터 2주간 무신사 스토어 브랜드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비알티씨를 관심 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겨준 회원 5명을 추첨하여 비알티씨 베스트 판매 아이템인 ‘V10 필링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소영 기자(skfkwhal@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