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인텐스’ 는 귀한 배꽃을 띄워 빚어낸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TM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 길과 수분 맥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윤택함을 개선해 피부 결, 윤기, 촉촉함의 차원이 다른 피부 터닝 포인트를 선사한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물이 터지는 듯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 창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여름에 약해지기 쉽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