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소소떡볶이, 분식매니아 위한 홍보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 모집
소소떡볶이, 분식매니아 위한 홍보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 모집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0.04.1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소소매니아 1기’ 모집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트렌디한 감각을 지향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소소떡볶이가 4월30일(목) 까지 떡볶이 매니아 층을 위한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를 모집 한다고 밝혔다.

떡볶이를 좋아하고 온라인 소통에 관심 많은 소비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소소떡볶이 홈페이지 및 카페, 인스타그램 링크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오는 5월부터 6월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소소매니아로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소소떡볶이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되며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홍보활동을 하게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 및 떡볶이 쿠폰과 각종 기프티박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우수 서포터즈는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및 타사 기업추천서 등 추가 혜택이 있다.

총 마케팅을 담당하는 lee&hee 컴퍼니 이가민, 김희림 마케팅 전문가는 “단순한 기업과 소비자가 아닌 서포터즈가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진정한 의미의 동반자가 되어 상호가 만족스러운 성장기회가 되길 바란다.”라 전했다.

소소떡볶이 이희천 대표는 "이번 소소떡볶이 1기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젊은 감성으로 소소떡볶이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소소떡볶이에 애정이 있거나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소떡볶이는 작년부터 200만 유튜버 쯔양과의 봉사활동, 연탄 봉사활동, 2020년 코로나 사태로 인한 소상공인을 위한 기부 등 사회공헌에도 많은 활동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