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5월 1일 브랜드 마스코트인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새롭게 발매 폴앤조 썸머 컬렉션은 ‘고양이’의 모습을 제품에 담은 아이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 리미티드’, 글로스와 컬러가 투톤으로 구성된 ‘폴앤조 립스틱 L’, 폴앤조 베스트 셀러인 세팅 파우더를 은방울꽃 부케 패턴의 패키지와 고양이 모양 지퍼 참이 달린 파우치와 함께 제공하는 특별 세트 ‘폴앤조 세팅 파우더 리미티드’, 고양이 형태의 폴딩 스탠딩 거울 ‘폴앤조 메이크업 미러’로 구성되어 있다.
두 눈을 감은 고양이가 시선을 끄는 크림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풍부한 오일 성분을 함유한 젤 베이스가 함유되어 이슬을 머금은 듯한 반짝임을 표현하는 제품이다. 반짝이는 글리터가 함유된 크림 섀도우 ‘폴앤조 스파클링 아이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2020년 5월, 2가지 컬러 구성과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이게 됐다.
또한 맑은 컬러감과 글로우한 텍스쳐의 ‘폴앤조 립스틱L’은 호호바 오일과 라벤더 오일, 코코아씨 버터 등의 식물성 에센스들이 함유되어 입술을 케어하면서도 깔끔한 글로우한 입술은 연출해 준다.
5월 1일 발매되는 폴앤조 썸머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SSG닷컴, CJ mall, 롯데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