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5.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 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되어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