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7월 2일(목) 개봉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포인트 3 공개!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7월 2일(목) 개봉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포인트 3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0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오늘 7월 2일(목) 개봉하는 <스텝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주연: 제이드 치노웨스, 제이넬 기네스트라, 멍 메이치, 황 징싱, 주 이쉰 | 감독: 론 유언 |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포인트 3을 공개했다.

Point-1 댄스 무비 신드롬의 시작!

<스텝업> 오리지널 제작사,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

 

이미지 =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포스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도전하는 스트리트 댄스팀 ‘스카이 크루’의 열정과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작품. 전세계 6억 6천만불의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며 최고의 댄스 무비로 불리는 <스텝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가 오리지널 제작사와 제작진의 만남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댄스 무비 신드롬의 시작이라고 불릴 만큼 최고의 댄스 무비로 꼽히는 <스텝업> 시리즈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매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컨셉의 댄스들을 통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전 세계 관객들은 물론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번 시리즈 역시 <스텝업> 오리지널 제작진의 참여로 영화 속에서 보여줄 격이 다른 퍼포먼스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oint-2  실제 댄서들이 선사하는 가슴 뻥 뚫리는 리얼 댄스 배틀

 

이미지 =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스틸

실제 배우이자 세계 최고의 댄서로도 활약중인 제이드 치노웨스와 제이넬 기네스트라와 함께 한국에서 우주소녀의 멤버로 활동했던 멍 메이치의 활약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댄서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제이드 치노웨스와 제이넬 기네스트라의 걸크러쉬한 매력과 파워풀한 댄스 스킬을 통해 보여줄 완성도 높은 안무는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타이 호우’가 마음에 두고 있는 그녀 ‘샤오 페이’는 국내에는 미기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우주소녀의 전 멤버이자 중국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최종 1위로 데뷔했던 인기 아이돌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춤에 있어서는 따라올 참가자가 없을 정도의 엄청난 실력파로 잘 알려진 그녀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떠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Point-2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댄스 탄생!

스트리트 댄스와 마셜 아트의 이색 만남

 

이미지 =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스틸

 

이전 시리즈들을 통해 발레와 힙합의 만남부터 플래쉬몹까지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시리즈에서는 또 어떠한 댄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금껏 본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댄스를 예고했던 만큼 화려한 댄스 시퀀스에서 보여줄 스트리트 댄스와 마셜 아트의 만남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태권도, 가라테, 유도, 쿵푸, 검도 등 스포츠로 널리 알려진 격투 기술을 일컫는 마셜 아트와 스트리트 댄스의 만남은 이제껏 본적 없는 색다른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댄스부터 팝핀, 온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마치 좀비를 연상 시키는 본브레이킹 댄스까지 올 여름 화끈한 댄스 배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텝업> 시리즈의 오리지널 제작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관람포인트 3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7월 2일(목) 오늘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