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에서뿐만 아니라 가정 내에서도 다양한 커피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 가공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원두가공상품 브랜드인 ‘에이리스트 (aLIST)’를 론칭하고 최근에는 디카페인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라떼 스틱인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와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는 진한 커피의 향과 달콤한 바닐라의 풍미가 조화로운 카페 라떼이며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는 깊고 진한 초콜릿을 우유와 함께 고소하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은 모두 간편하고 휴대가 편한 스틱형으로 출시된다. 투썸은 매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는 ‘바닐라 라떼’와 ‘초콜릿 라떼’를 홈 카페용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계기로 대중적인 기본 커피 외 논커피 (Non-Coffee)류까지 메뉴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홈코노미(Home+Economy), 홈족(Home族)등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홈 카페 시장 수요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더 다양해진 투썸 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의 상품군은 캡슐 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커피와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 중이며 올해 2월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동유럽&발칸 기획전 출시
- 예작, 오피스 코어 트렌드 반영…니트 컬렉션 출시
- 핑 어패럴, 24S/S 시즌 'MAKE NEW WAVE' TVC 캠페인 공개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더뮤지엄비지터' 7주년 기념,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새로운 컬렉션 오픈
-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LG생활건강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 더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파워 액티브’ 출시
- 모히건 인스파이어,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 기념행사 성료
- 삼성전자, AI 기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 출시
-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고품격 키캉스 콘텐츠 강화
-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 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우리나라 전통 가죽신 ‘갖신’ 재해석한 ‘가젤 갖신’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 레드페이스, 봄맞이 산행 위한 아웃도어 배낭 3종 출시
- 비비와이비(BBYB),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24SS 시즌 화보 공개
- 서울의 매력 엿볼 수 있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공개
- 승우여행사, 트레킹과 관광 동시에 즐기는 ‘진도 1박 2일’ 패키지여행 판매
- 레드페이스, 변덕스러운 봄 날씨 대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돕는 기능성 재킷 선보여
- 인터컨티넨탈 호텔, 봄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봄캉스’ 패키지 2종 출시
- 성남FC, 엄브로와 함께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 레드페이스, 입춘 추위부터 봄까지 활용도 만점 패딩 베스트 선봬
-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해피바스,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