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선보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8.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궁중 보석의 영롱한 빛을 디자인에 담아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다.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골든 쿠션의 특징을 영롱한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화이트골드·로즈골드의 세 가지 빛이 한겹 한겹 쌓여 빛나는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 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궁중 비방 성분인 공진 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 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로얄 트리플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후는 세 가지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발산하는 광채 아우라를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층 우아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선사할 것이라며 제품을 담은 케이스 또한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디자인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