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가 앨범 ‘몬스터(Monster)’와 함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로 돌아왔다.
8월 5일 방송된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홈 파티 편에서 아이린은 홈 파티를 준비하며 셀프 캠을 통해 수정 메이크업 팁과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날 아이린은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일상 속의 청순하고 상큼한 메이크업을 하고 뷰티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듯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더욱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1단계: 수분 진정 미스트
아이린은 가장 먼저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페이스 스프레이’를 얼굴에 충분히 뿌려주며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켰다. 아이린은 무대 활동으로 인해 긴 시간 조명에 노출됨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과 보습을 가장 중요시해 이 단계가 필수적이라고 설명했다.
촉촉하게 정돈된 피부 위에 쉽고 능숙하게 메이크업을 얹는 아이린의 모습은 뷰티 고수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으며, 동시에 아이린이 평소 애용하는 뷰티 제품은 어떤 것인지 주목하게 만들었다.
◇2단계: 블러셔
다음으로 아이린은 두 볼에 과즙미를 더해 줄 블러셔를 발랐다. 평소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을 섞어 사용한다는 아이린은 이날 크리니크의 품절대란 블러셔인 ‘치크 팝’ 중 ‘누드 팝’과 ‘멜론 팝’ 컬러를 능숙하게 블렌딩하며,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 팁을 선보였다.
‘치크 팝’은 맑은 수채화 발색으로 많은 뷰티 인플루언서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블러셔다. 파우더 타입이지만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착 붙는 질감으로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며, 실크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원하는 농도에 맞추어 쉽게 색상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3단계: 마스카라
마지막으로 아이린은 번지지 않고 뭉침 없이 깔끔하게 올라가는 마스카라인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로 인형 같은 눈매를 완성했다.
아이린은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가 아닌 끝부분에만 살짝 발라주어야 번짐을 예방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꿀팁을 팬들에게 알려주기도 했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SM C&C STUDIO가 제작하고 웨이브(wavve)와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아이린 사용 제품 정보
·모이스춰 써지 페이스 스프레이
모이스춰 써지 페이스 스프레이는 빠른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의 수분 미스트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상쾌함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스트 타입의 수분 스프레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유지시켜 준다.
·치크 팝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볼을 쉽게 완성해주는 블러셔 ‘치크 팝’은 부드러운 리퀴드 포뮬라를 천천히 베이킹 해 완전히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드는 특허 받은 테크놀러지로 개발됐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아주 쉽게 발리며 생생하면서도 맑게 발색돼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해준다.
·래쉬 파워 마스카라
래쉬 파워 마스카라는 백화점 판매 1위 마스카라*로 자연스러운 컬링 효과로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번짐 제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다. 특별히 고안된 아주 얇은 브러시가 닿기 어려운 속눈썹의 부위까지 뭉치지 않고 한 올 한 올 고르게 바를 수 있게 해주며, 깔끔하고 선명하게 오랫동안 유지된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