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폴앤조 보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폴앤조 보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8.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폴앤조 보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JOE Beaute)가 8월 3일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W컨셉 입점을 기념해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양이 하트 양면 거울과 베스트 프라이머 3종 체험분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PVC 비치백&튜브, 트래블 고양이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폴앤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고양이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파리지엔느처럼 스타일리시하고 긍정적이며 자신의 욕구와 니즈를 숨기지 않는 아름다운 열정이 있는 여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온고잉 아이템뿐만 아니라 매 시즌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W컨셉에서는 대표 아이템인 프라이머, 고양이 립밤을 비롯해 8월 1일 출시된 신제품 ‘어텀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폴앤조 보떼 측은 언택트 소비가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채널 확장에 집중해 더욱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W컨셉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