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JOE Beaute)가 8월 3일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W컨셉 입점을 기념해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양이 하트 양면 거울과 베스트 프라이머 3종 체험분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PVC 비치백&튜브, 트래블 고양이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폴앤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고양이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파리지엔느처럼 스타일리시하고 긍정적이며 자신의 욕구와 니즈를 숨기지 않는 아름다운 열정이 있는 여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온고잉 아이템뿐만 아니라 매 시즌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W컨셉에서는 대표 아이템인 프라이머, 고양이 립밤을 비롯해 8월 1일 출시된 신제품 ‘어텀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폴앤조 보떼 측은 언택트 소비가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채널 확장에 집중해 더욱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W컨셉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