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진행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0.08.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 즐기고픈 고객들을 위해 객실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이미지 =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진행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피서객이 몰리는 여름 극성수기와 유례없이 긴 장마를 피해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8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되며, 10월 1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12월 22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외부에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청량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콘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8월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