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LG생활건강, CNP 차앤박 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 CNP 차앤박 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8.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30ml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이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NP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세드롤·세라마이드·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준다.

특히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내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탄력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P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