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8.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LG생활건강이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해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 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돼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숨은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라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 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