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폴앤조 보떼, 새로운 컬러의 세팅 파우더와 리미티드 케이스 함께 출시
폴앤조 보떼, 새로운 컬러의 세팅 파우더와 리미티드 케이스 함께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9.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폴앤조 보떼 새로운 컬러의 세팅 파우더와 리미티드 케이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9월 1일 언제나 보송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 톤 연출을 위한 세팅 파우더의 새로운 컬러와 리미티드 세팅 파우더 케이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세팅 파우더의 새로운 컬러, 02호 베이지는 홍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윤기를 더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콤플렉스 라이팅 파우더와 폴앤조만의 진주 광채 펄 ‘시크릿 도르’가 투명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땀과 유분에도 강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롱래스팅 효과와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도 매력적이다.

아르 누보(Art Nouveau)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세팅 파우더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소프트한 핑크 컬러와 평화를 상징하는 비둘기 문양이 담긴 우아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폴앤조 보떼는 세팅 파우더 01호 클리어가 화사한 피부 톤 연출을 위한 컬러였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02호 베이지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톤 표현을 위한 컬러라고 설명했다. 이어 폴앤조 보떼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프라이머와 함께 사용하면 베이스의 지속력을 높여줘 오랫동안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폴앤조 보떼 세팅 파우더의 새로운 컬러와 리미티드 세팅 파우더 케이스는 9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 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