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9월 1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뉴욕 컬렉션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디자이너 안나 수이(ANNA SUI)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그녀만의 자유로움과 낭만, 앤티크한 무드를 담아 그녀만의 유니크한 세계를 보여준다. 우아한 여성미, 때로는 소녀 같은 귀여움을 고풍스러운 감각과 현대적인 에너지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주저함이 없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블랙, 레드, 퍼플, 앤틱 골드 컬러가 담긴 로맨틱하면서 앤티크한 패키지, 장미와 나비, 매력적인 로즈 부케 향은 안나수이 코스메틱을 떠오르게 하는 시그니처이다.
안나수이는 W컨셉에서 대표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루스파우더를 비롯해 안나수이만의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수이블랙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안나수이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온라인 쇼핑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라 이에 맞춰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접점을 늘리고자 W컨셉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안나수이는 W컨셉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트 모양의 안나수이 스마트톡(그립톡)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수이블랙 듀오 파우치 세트,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리버서블 레드 펠트 박스 백을 추가 증정한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