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MBN ,트로트 라이징 스타 '신서연' 가수의 건강법
MBN ,트로트 라이징 스타 '신서연' 가수의 건강법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09.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알약방 ' 소개
이미지 = '신서연' 트로트 라이징 스타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MBN '알약방' 건강프로그램에 9월3일(목) 저녁 8시30분 신서연 가수가 출연하여 자신의 건강비결을 방송한다.

​한때 위암 3기였지만 철저한 식이요법과 운동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 생활철학으로 병마극복에 성공해 건강을 되찾았다는 신서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가수  생활이 건강회복에 많은 역할을 했다고 한다. 

​삶의 질은 자신의 긍정적 마인드가 필요하다는 신서연은 전 경연대회 프로그램인 MBC주부가요열창 우수상 수상자이기도 하다. 자녀를 돌보느라 노래를 최근에야  다시 시작했다는 그녀는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살고있다.

이미지 = 신서연, 트로트 라이징 스타

민요 창을 기본으로 다져진 그녀의 노래는 시원시원한 창법이 일품이다.  유튜브를 통한 개인 방송인 '신서연TV'에서 여러 장르의 노래를 올린걸 듣다보면 그 매력을 접할수 있다.

​최근에는 송해  전국노래자랑40주년특집50대편에서 '정자랑 집나온 아즈매들' 에서 미자아즈매로 출연하여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며 앨범 타이틀곡 '아리쓰리세월아 ' '내마음줄께' 홍보를 위해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아리쓰리세월아 '는 특히 전국의 축제장과 난장무대에서  품바들이 앞다퉈 불러주어 고마움을 느끼며 노래를 하고 있다.

​스타다닷컴 안사균 대표는 "아리쓰리세월아를 불러주는 전국의 많은 품바들이 마치 신서연 가수측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처럼 보인다"며  많은 품바들에게 고마움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