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미스트롯2’, 3차 모집 14일까지..제2 송가인은 누구??
‘미스트롯2’, 3차 모집 14일까지..제2 송가인은 누구??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09.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3차 모집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3차 모집이 시작됐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14일까지 3차 지원 모집을 전격 결정했다"며 "도전을 망설이다 안타깝게 지원 시기를 놓친 예비 참가자들을 향해 활짝 문을 열었다"고 4일 전했다.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이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후속편이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3차 모집

제작진은 7월 1차 오디션에 이어, 8월 2차 오디션을 진행했다. 지원자 중 상당수가 '미스트롯'출신 타이틀을 얻고 궤를 같이하려고 각종 유사 트롯 오디션을 마다하고 '미스트롯2' 준비에만 전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진은 "지원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원 모집 시기를 늘리고 규모 역시 대폭 확대하며, 보다 많은 트롯 가수 지망생에게 기회를 선사하기로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3차 모집 이유를 설명했다.
  
'미스트롯2'는 가창력만을 따지기보다 트롯을 향한 지원자의 열정과 진심을 중요한 덕목으로 내세워 지원 문턱을 낮췄다. 

제작진은 "뛰어난 실력자가 아니더라도 상관없다"며 "트롯을 향한 열정과 진심만 지니고 있다면 '미스트롯2' 문은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시국이 엄중한 상황인 만큼, 향후 추이를 지켜보며 오디션의 방식과 일정 등을 조율해 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미스트롯2' 오디션은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