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스위트 어텀’ 빙수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스위트 어텀’ 빙수 출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0.09.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제철 과일인 밤과 배를 주재료로 활용하여 여름이 지나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 빙수 출시
이미지 = ‘스위트 어텀’ 빙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페 갤러리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매 계절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시즌 빙수를 선보여 1년 내내 새로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가을을 대표하는 과일인 밤과 배를 주재료로 활용한 ‘스위트 어텀’ 빙수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삭한 배와 부드러운 밤의 조합이 매력적인 ‘스위트 어텀’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하게 졸인 배 콤포트와 밤을 듬뿍 올려 빙수를 먹는 고객이 입안 가득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 위에 달고나 캐러멜 아이스크림과 배 젤리를 올리고 녹인 초콜릿을 부어 달콤한 풍미를 더했다. 마무리로 바삭한 라이스 크리스피를 얹어 식감에 재미를 주었다. 이외에도, 빙수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연유 및 단팥이 제공된다. 한편, 갤러리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통 팥빙수를 연중 상시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스위트 어텀’ 빙수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격은 4만 원(세금 포함)이며,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라스트 오더)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