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어디갔어, 버나뎃' 케이트 블란쳇, 예측불가 캐릭터!
'어디갔어, 버나뎃' 케이트 블란쳇, 예측불가 캐릭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09.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이미지 =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이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케이트 블란쳇과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유쾌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은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된 ‘버나뎃’이 갑작스런 FBI 조사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선글라스를 쓴 똑단발 ‘버나뎃’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케이트 블란쳇이 시선을 압도한다.

까칠하고 범상치 않아 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문제적 이웃, 그녀가 사라졌다!”는 카피가 더해져 이제껏 보지 못한 독보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전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연기한 점은 궁금증을 넘어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

'캐롤', '오션스8', '토르: 라그나로크' 등 지금껏 다양한 영화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케이트 블란쳇이 선보일 믿고 보는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이 기대를 모으는 것. 

여기에 ‘비포’ 시리즈와 '보이후드'를 만든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뉴욕타임즈 84주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해 신뢰를 더하는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은 올가을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가장 기발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과거 천재 건축가이자 건축계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승승장구했던 ‘버나뎃’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밤에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옆집 이웃 ‘오드리’(크리스틴 위그)의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 동네 사람들의 브런치 파티를 망치는 등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되어버린 현재의 ‘버나뎃’이 등장, 순식간에 유쾌한 분위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개인정보 유출 문제로 난데없이 FBI 조사까지 받게 된 ‘버나뎃’이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린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캐릭터와 스토리는, ‘버나뎃’과 이미 한 몸이 된 듯 엉뚱하고 능청스러운 케이트 블란쳇의 연기와 만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킨다. 

또한 그녀가 갑자기 사라진 뒤, 1인용 카약과 함께 거친 바다를 뚫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어떤 모험을 펼칠지 궁금증을 더한다.

절로 나오는 어깨춤을 주체하지 못하는 ‘버나뎃’의 모습처럼 독특한 매력이 가득한 '어디갔어, 버나뎃'은 9월 극장가에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예측불가 캐릭터의 유쾌함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어디갔어, 버나뎃'은 9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