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이 밖에도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 영양과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촉촉한 아이크림까지 피부에 순하면서도 영양감 가득하게 에너지를 채워준다. 특히 토너와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해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