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안다즈 서울 강남, 개관 1주년 기념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한 ‘1주년 익스피어리언스 코스’ 선보여
안다즈 서울 강남, 개관 1주년 기념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한 ‘1주년 익스피어리언스 코스’ 선보여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0.09.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압구정역에 위치한 스타일리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년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를 코스로 구성한 <1주년 익스피어리언스 코스>를 9월 27일까지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익스피어리언스 코스 메뉴는 2인 이상 시 주문이 가능한 셰어링 컨셉트의 메뉴로 각 코스를 구성하는 요리들을 빠짐없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치는 애피타이저 3종, 메인요리 3종, 개인 디저트 등으로 코스가 이어지며, 디너는 애피타이저 3종, 메인요리 5종, 개인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런치 52,000원, 디너 95,000원이다.

조각보 레스토랑은 한국 고유의 식재료와 세계 각국의 요리법이 조화를 이룬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선보인다. 개관 이래로 조각보 레스토랑을 책임지고 있는 하미쉬 닐(Hamish Neale) 총주방장은 호텔 특제 막걸리 육수를 이용한 조개찜, 사천식 양갈비, 돼지고기 폭립, 호주산 소안심으로 구성된 그릴 플래터, 부드러운 수란과 연어를 얹은 연어 돌솥 덮밥, 쌈장크림으로 만든 트리폴리네 파스타 등을 메인요리로 내놓는다.

한편, 조각보 레스토랑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2층에 위치한 드링킹 & 다이닝 공간으로 강남 곳곳에 위치한 많은 맛집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미식골목(Alley) 콘셉트로 재해석한 공간이다. ‘조각보’는 ‘조각보-미들 하우스’, ‘조각보-사우스 하우스’ 그리고 ‘조각보-롱 하우스’ 3개의 큰 공간으로 구분되며, 총 5개의 키친 및 바 스테이션은 경계를 허문 열린 구조로 디자인되어 고객으로 하여금 시즌마다 변화하는 다채로운 맛과 분위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