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비오템,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비오템,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09.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템 브랜드 공식 모델로 한소희 발탁과 함께 스킨케어 광고 공개
사진 = 배우 '한소희' / 비오템 제공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배우 한소희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 한소희는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에 걸맞은 맑고 깨끗한 피부 톤과 탄력 넘치는 건강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당당하고 시크한 무드의 클로즈업부터 상큼한 미소를 발산하는 포즈까지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비오템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비오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소희는 최근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로 비오템과의 만남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소희와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제품은 30년간의 스킨케어 연구를 통해 탄생한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이하 ‘파란병’)이다.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한소희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파란병’은 빠르게 일어나는 피부 노화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비오템의 독자적인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과 자연 유래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 및 주름을 개선, 모공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다른 안티-에이징 세럼과 달리 가볍고 산뜻한 사용 감으로 특히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한 2030 여성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은 온라인 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5월 종영한 JTBC ‘부부의 세계’ 에 출연하여 신드론 급 인기를 모았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 비오템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