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밴드 크랙샷, 정규앨범 2집 New Wave 를 발매
밴드 크랙샷, 정규앨범 2집 New Wave 를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09.24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크랙샷'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밴드 크랙샷을 운영하고 있는 기타리스트 윌리 드디어 저희가 출연한 "올댓뮤직" 방송날짜가 바로 오늘 밤 12시5분입니다.

저와 저희 멤버들 결성하고 7년동안(중간에 군대2년포함) 함께해오며 소속사무실 없이 버티며 활동을 하다보니 방송출연과 같은 기회는 좀처럼 따라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저희들은 장르적 레퍼런스를 흔히 LA메탈이라고 하는 글램메탈에 두고 다양한 시도와 멤버들 개개인의 음악적 개성을 담아서 지금은 저희들만의 색채를 만들고 있습니다만 그렇다보니 글램메탈을 추구하는 밴드들은 이미 씨가 마른 상태라 함께 의기투합 하려는 밴드를 구하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밴드 '크랙샷'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맨땅에 헤딩으로 해오면서 그나마 대회나가서 받은 상금 모아 정규1집 After Midnight 내고 또 열심히 이렇게 저렇게 모으고 주변에서 응원해주셔서 작년 8월 두번째 정규앨범 2집 New Wave 를 발매했습니다.

올해 본격적으로 활동좀 하나 싶었는데 코로나 사태가 지금까지 지속되어가며 저희들 이름으로 운영하게 된 압구정 소재의 크랙샷 라이브펍도 제대로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방송 출연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밴드 '크랙샷'

이번 올댓뮤직에서는 해리빅버튼 선배님께서 5곡을 저희 크랙샷은 3곡을 연주하게 되었으며 비록 3곡뿐이지만 열심히 연주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