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에이수스, Wi-Fi 6 위한 ‘ASUS ZenWiFi XT8’ 라이프 스타일 유무선 공유기 출시
에이수스, Wi-Fi 6 위한 ‘ASUS ZenWiFi XT8’ 라이프 스타일 유무선 공유기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9.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ASUS ZenWiFi XT8 Black & White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최신 무선 규격인 Wi-Fi 6(802.11ax)를 지원, 성능과 보안성을 강화한 유무선 공유기 ‘ZenWiFi XT8’을 출시한다.

에이수스에서 선보이는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가정 또는 사무실 등의 공간 전체에 무선 영역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그래픽 기반의 관리자모드를 통해 쉽고 편하고 강력한 성능과 보안성을 제어할 수 있다.

최신의 Wi-Fi 6(802.11ax) 규격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2.4GHz/5GHz/5GHz 대역의 트라이밴드(Tri-Band) 구성으로 내부 네트워크를 구분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스마트 연결 기능을 통해 감지된 무선 신호를 감지해 2.4GHz 또는 5GHz 대역 접속을 자동적으로 최적화한다.

이러한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에이수스의 AiMesh를 통해 집 또는 사무 공간 전체를 동일한 무선망을 구축해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더불어 네트워크의 모든 요소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을 제공한다. 최대 6600Mbps에 이르는 전송 대역폭(160MHz, MU-MIMO 지원), 1.5Ghz의 쿼드코어 프로세서, 2.5Gbps를 지원하는 WAN/LAN 포트를 가지고 있어 다중 접속 환경, 8K 스트리밍 영상 전송 등 대용량, 다수 접근 환경에 뛰어나다.

또한 송수신 안테나를 내장하여 외형적인 부분에서 미려할 뿐만 아니라 내부 안테나와 회로보드의 공간을 분리하고 다층 주택 환경을 고려한 안테나 설계로 폭넓은 송수신 영역을 제공한다. Trend Micro가 제공하는 평생 무료 AiProtection Pro와 자녀 보호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외부 인터넷망에 대한 보호 기능과 접속 기기에 대한 권한 설정 및 사이트 접근성을 제어할 수 있다.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구분돼 판매되어 미려한 디자인과 외형으로 거실이나 카페 등 노출된 공간의 설치에 이질감이 없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제어가 가능해 네트워크에서 일어난 일은 쉽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컴퓨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수스코리아는 에이수스의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6600Mbps의 강력한 속도와 최신 Wi-Fi 6(802.11ax), 트라이밴드(Tri-Band)를 지원하면서도 간편한 설정과 사용이 가능한 가정과 사무실에 적합한 모델로 폭넓은 무선 영역을 제공해 하나의 무선 환경으로 전체를 아우른다며 차원이 다른 무선 커버리지, 최신 규격 기반의 강력한 성능을 손쉽게 경험하고자 한다면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이엠텍아이엔씨가 공식 유통하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기술 지원 및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