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웰컴 투 X-월드', 10월29일 개봉 확정
영화 '웰컴 투 X-월드', 10월29일 개봉 확정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0.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웰컴 투 X-월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올가을 변화하고 싶은 이 세상 모든 엄마들을 위한 선물 같은 영화 '웰컴 투 X-월드'가 10월 2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웰컴 투 X-월드'는 남편 없이 12년째 시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엄마 ‘미경’과 그런 엄마를 보며 비혼을 선언하게 된 딸 ‘태의’가 독립하는 여정을 담은 가족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웰컴 투 X-월드' 메인 포스터는 분홍색의 커다란 'C'와 그 앞에서 페인트칠을 하고 있는 모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엄마 ‘미경’의 결혼생활이 가득 채워져 있는 커다란 ‘C’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노란색으로 분홍색을 덮고 있는 장면은 영화 속에서 모녀가 보여줄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엄마는 드디어 X로 나아가기 시작했다.”라는 카피와 “50대 엄마 인생 첫 독립”이라는 태그라인이 어우러져 엄마가 나아갈 미지수의 세계가 어떤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냄과 동시에 우리 모두의 첫 독립 순간들을 회고하게 만든다.

서로를 도무지 이해할 할 수 없었던 모녀의 20년 만의 독립 이야기를 담은 영화 '웰컴 투 X-월드'는 10월 29일 개봉하여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