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에이수스, 프로게이머 위해 360Hz 주사율 가진 24.5인치 PG259QN 모니터 출시
에이수스, 프로게이머 위해 360Hz 주사율 가진 24.5인치 PG259QN 모니터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10.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24.5인치 PG259QN 모니터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세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에이수스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국내 최초로 360Hz 주사율 기반의 e스포츠 프로게이머를 위한 모니터 PG259QN를 국내 출시한다.

ASUS가 출시한 PG259QN 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주사율을 가진 모니터로 360Hz의 주사율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24.5인치, FHD 해상도, HDR, NVIDIA G-Sync, 1ms의 응답속도 등을 지원한다.

PG259QN은 360Hz의 주사율로 초당 360장의 이미지 정보를 프로게이머 및 사용자에게 전달하여 e스포츠에서의 상황 파악, 화면 전환이 크게 이루어지는 FPS 장르에 있어 미세한 게임 영상 변화를 정확한 정보 전달로 승리를 위한 매우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한 ASUS Fast IPS 패널 기술을 통해 기존 IPS패널보다 최대 4배 빠른 반응성을 가진 1ms GTG 응답속도로 프로게이머의 반응에 즉각적으로 대응한다.

엔비디아의 G-Sync를 지원, 그래픽카드와의 동기화를 통해 선명한 게임 영상 제공할 뿐만 아니라 NVIDIA의 ULMB(초저모션 블러)을 지원, 모션 블러 현상을 최소화해 매우 부드러운 움직임의 게이밍 비주얼을 선사한다.

ASUS PG259QN은 스펙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고려, 넓게 분포된 커스텀 히트싱크를 갖추고 있어 장시간 플레이에 따라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하여 효율적인 냉각이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었다.

HDR를 지원하고 있어 게임이나 일상 작업에 있어 더 넓은 색상 표현 범위와 콘트라스트 표현으로 사실적인 비주얼을 제공하고 일반 디스플레이보다 색상과 향상된 색상과 밝기를 제공한다.

게이머에 최적화된 ASUS PG259QN은 GamePlus를 통해 MMORPG 유저를 위한 타이머, 스톱와치, FPS 유저를 위한 크로스헤어, FPS 유저를 위한 FPS 카운터, 레이싱 게임이나 멀티 디스플레이 구성을 위한 디스플레이 얼라인먼트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GameVisual 기능을 통해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프로파일로 보다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준다.

ASUS PG259QN는 HDMI(v2.0), DisplayPort(v1.4), USB 3.0, 스테레오 잭(3.5mm)을 지원하여 PC 및 게임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ASUS PG259QN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360Hz 주사율을 가진 게이밍 모니터로 e스포츠뿐만 아니라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에서 필수적인 요소인 주사율을 극대화시킨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뿐만 아니라 NVIDIA의 G-Sync, ULMB 지원과 더불어 1ms GTG의 응답속도, 커스텀으로 적용된 히트싱크 등 게이머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적용되어 게이밍 영상을 최상의 형태로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e스포츠 프로게이머를 위한 ASUS PG259QN는 ASUS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을 통해 11월 초부터 국내에 공급되며 제품에 대해 3년의 워런티 기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