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폴앤조 보떼, 2020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 2020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0.10.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폴앤조 보떼 2020 크리스마스 컬렉션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1월 1일 홀리데이 기프트로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도라미 컬렉션과 같은 날 공식 출시되며 리미티드 페이스 파우더 1종, 바디 앤 헤어 미스트 1종, 핸드 크림 2종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페이스 파우더는 아기자기한 비주얼부터 시선을 끈다.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레드 컬러와 귀여운 고양이가 프린팅된 케이스 안에는 미니 쿠키를 연상시키는 레드, 화이트, 옐로우 세 가지 컬러 파우더가 담겨 있다. 폴앤조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를 담은 레드 컬러 파우더는 헬시 글로우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화이트 컬러의 귀여운 고양이 파우더는 투명하고 우아한 광채 연출을, 옐로우 컬러의 하트 파우더는 생기 있는 페이스 연출을 도와준다. 세 가지 컬러 파우더에는 모두 폴앤조의 유니크한 샴페인 골드 컬러 진주 광채 펄 ‘시크릿 도르’가 함유되어 맑은 안색과 입체적인 페이스 연출에 효과적이다.

바디 앤 헤어 미스트는 폴앤조 2020 SS 컬렉션의 스포티한 테디베어 패턴이 담긴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된다.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의 미스트가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바디와 헤어를 연출해주며 은은한 오렌지 블라썸 향으로 데일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건조한 손을 케어 해주는 핸드 크림 2종도 출시된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은 진저 쿠키를 연상시키는 달콤하면서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이며 시어버터와 고목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리치한 텍스처가 피부 위에 도톰하게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실키 핸드 크림은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피부, 실키하고 유연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핫 애플 사이더를 연상시키는 달콤 상큼한 사과 향과 톡 쏘는 청량함, 따뜻한 느낌의 조합이 유니크한 향이 매력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