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이다.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돼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돼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 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