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펀 매치’ 방송 진행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펀 매치’ 방송 진행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0.11.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블랙핑크와 펀 매치 방송을 진행한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펍지가 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방송 ‘펀 매치(FUN MATCH - BLACKPINK in your area)’를 진행한다.

펀 매치는 블랙핑크와 게임 스트리머 뜨뜨뜨뜨, 비누가 출연하고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진행을 맡는다. 블랙핑크는 게스트와 함께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을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펀 매치 방송은 11월 13일 오후 10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스포츠 센터’의 이벤트 탭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9월 블랙핑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 이어 이번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유저들은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시청 포인트 및 치킨 메달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시청 포인트로 블랙핑크 응원 선물을 구매하거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의상 스킨과 실버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응원 선물은 UC로도 구매 가능하며, 응원 선물로 얻는 부스트 포인트가 가장 높은 유저들은 별도 페이지에 표시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 ‘펀 매치’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