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최고1위 대상 '오드리영' 수상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최고1위 대상 '오드리영' 수상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1.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1위 대상 오드리영 수상ᆢ'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주최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오드리영'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지난 10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와 협약식을 체결한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명예회장 고윤화, 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주최하고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가 주관한 권의있는 공식가요제로 인정받고 있는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본선무대와 축하공연이 11월 15일 마로니에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본선무대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에서 영예의 1위 대상에는 오드리영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오드리영은 KBS아침마당 전국이야기대회에도 두 번이나 출연해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는 매년 열리며 우수한 수상자에게는 가수인증서를 수여한다.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대상 '오드리영' 수상

최고1위 대상에는 오드리영, 금상 송민규, 은상 신상범씨가 수상했다. 이 세 가수들은 작곡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황계호 대표로부터 가수로 본격 활동할 수 있는 가수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는 매년 권위있는 전국가요제, 노래강사교육, 세미나 토론회, 정기적인 가요스타총출동 방송녹화공연 등 활발한 연예문화활동을 해오고 있다.

최고1위 대상에는 오드리영, 금상 송민규, 은상 신상범씨가 수상했다.

12월 23일에는 프레스센터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최고대상 시상식을 갖는다. 의정, 정치, 문화, 연예, 교육, 기업, 경제 등 각계 각층 분야에서 존경받는 분이나 혁혁한 공로로 업적을 이룬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2020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최고대상 시상식이 열린다.

오드리영 2020 마로니에 전국가요제 1위대상수상자는 "너무나 기쁩니다. 큰 상 1등 대상을 주신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고윤화 명예대회장님, 남상숙 총재님, 작곡가이신 황계호 대표 이사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 인생 최고의 기쁨을 주셔서 감동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원하는 연예인 멋진 가수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