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레이저, CHROMA 감성 깃든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RAZER TOMAHAWK’ 출시
레이저, CHROMA 감성 깃든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RAZER TOMAHAWK’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11.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RAZER TOMAHAWK ATX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RAZER CHROMA 기반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 ‘RAZER TOMAHAWK’를 출시했다.

RAZER TOMAHAWK는 레이저가 제작한 소형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로, 기본 미들타워형인 TOMAHAWK ATX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큐브형인 TOMAHAWK Mini-ITX,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TOMAHAWK 게이밍 케이스는 사이드 패널 전면에 강화 유리를 장착해 데스크탑 부품과 잘 정리된 케이블을 볼 수 있다.

분리할 수 있는 리어 힌지 시스템으로 구성품을 장착하기 편리한 구조로 설계됐으며, 무광 블랙 메탈 프레임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RAZER 로고 부분에는 녹색 라이팅과 하단부에는 RAZER Synapse 3를 사용해 원하는 라이팅으로 커스텀을 할 수 있고, 연동되는 게임에 맞춰 라이팅이 가능해 고급스러움과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또 공기 순환을 위해 전면부에 방열판과 상단에 팬을 지원해 쿨링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내장된 케이블 관리 시스템으로 손쉽게 내부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멋진 데스크톱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