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WSTMS 한 샘, 박아연, 한준희 마이스타픽 인기상 수상
WSTMS 한 샘, 박아연, 한준희 마이스타픽 인기상 수상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0.11.2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엔터하마/왼쪽부터 한 샘,박아연,BIR대표 장희성,한준희
사진출처 엔터하마/왼쪽부터 한 샘,박아연,BIR대표 장희성,한준희

[뉴스플릭스] 김민지 기자 = 지난 23일 오후 서초구 솔비스 사옥에서 월드스포츠탑모델쇼(이하 WSTMS) 스타하마 인기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스타하마 인기상을 수상한 한 샘, 박아연, 한준희가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BIR스포츠의 주력 컨텐츠인 WSTMS는 전문 모델이 아닌 만 19세부터 70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일반인들이 참여 가능한 선발대회 및 본 쇼인 스포츠 패션쇼를 진행하며, 스포츠탑모델, 비키니탑모델, 퍼포먼스스타, 패션모델, 시니어모델 5개 부분의 모델 선발과 패션쇼, 퍼포먼스 공연 등을 결합하여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글로벌 스포츠&패션 페스티벌 축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본 쇼 진행을 준비함과 동시에 주관사 엔터하마는 투표 조작을 원천 방지한 블록체인 기반의 신뢰 있는 투표 플랫폼 ‘마이스타픽’을 활용하여 ‘스타하마 인기상’ 투표를 진행하며 스포츠탑모델에 도전하는 모델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였다.

이번에 1위를 수상한 한 샘은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의 모든 활동 기대 해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투표로 발생한 수익금 전체는 상위 3명의 이름으로 코로나19로 현실적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 창작자들의 꿈을 위해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INTYCA인티카)’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