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방탄소년단 'AMAs' 2관왕 'ARMY'에 감사
방탄소년단 'AMAs' 2관왕 'ARMY'에 감사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1.25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erican Music Awards·AMAs)에서 2관왕을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팬덤 '아미(ARMY)'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방탄소년단은 2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와 '팝/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 부문 2관왕에 올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아미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라며 "소중한 상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사랑해 아미"라고 외쳤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각각 3년 연속(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2년 연속 수상(팝/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에 성공했다. 각 부문에서 빌리 아일리시·아리아나 그란데와 조나스 브라더스, 마룬 파이브 등 쟁쟁한 후보들을 따돌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새 앨범 'BE'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은 코로나19에도 '삶은 계속된다'는 주제 의식을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