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대한극장, 12월 '원스어게인' 기획전 개최!
대한극장, 12월 '원스어게인' 기획전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전 포스터 전격 공개
2020년 '대한극장 기획전'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매달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는 대한극장이 오는 12월 11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약 2주간 원스 어게인 기획전을 개최하며 연말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번 원스어게인 기획전은 ‘2020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한극장 기획전 중 관객들의 재상영 요청이 가장 많았던 작품들을 추려서 다시 스크린을 통해 상영하는 기획전’으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상영작 라인업은 총 일곱 작품으로 2020년 대한극장 기획전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장이머우’ 감독의 초기작 4편 '붉은 수수밭', '홍등', '귀주 이야기', '인생'과 '사랑의 형태 기획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전' 당시 연장 상영 문의가 가장 많았었던 '몽상가들', '어느 가족' 그리고 '이준익 감독전'에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동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원스 어게인 기획전 번외편으로 24, 25일, 30일, 31일에도 총 4작품이 상영 예정에 있어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기획전은 해당 기획전 상영 당시 관람을 하지 못했던 관객들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A3 포스터 증정 및 회원, 직장인, 수험생들을 위한 관람료 1,000원 할인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어 이번 기획전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현재 대한극장은 비대면 방역 게이트 및 전자출입 명부, 전 관 소독 등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대한극장에서 진행되는 원스어게인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