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빅스 혁, 온라인 콘서트 개최!
빅스 혁, 온라인 콘서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밤 물들일 ‘특별한 선물’ 같은 콘서트 예고
빅스 혁,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2020 HYUK LIVE TODAY’ 전 세계 생중계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빅스 혁이 연말을 감성으로 물들인다.

빅스 혁이 오는 12월 27일 오후 9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2020 HYUK LIVE TODAY(2020 혁 라이브 투데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9년 첫 단독 콘서트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빅스 혁만의 감성을 가득 담을 예정이다.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 같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마치 까만 밤 하늘에 붉은 꽃이 피어오른 듯한 인상적인 콘서트 포스터가 함께 공개되며, 빅스 혁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콘서트 테마에 대한 기대 역시 증폭되고 있다.

빅스 혁은 지난 2012년 컨셉돌 빅스로 데뷔, 이후 ‘안아줄게’, ‘Good Day(굿데이)’ 등 다양한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에는 첫 싱글에 이어 첫 솔로 앨범까지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입증,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빅스 혁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2020 HYUK LIVE TODAY’는 오는 12월 27일 오후 9시에 전 세계 생중계되며, 관람을 원하는 국내 팬들은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해외 팬들은 KAVECON(케이브콘)에서 예약 판매 기간 내 공연 VOD를 구매하면 부가서비스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