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새해전야' 유인나, 러블리함으로 스크린 접수 예고
'새해전야' 유인나, 러블리함으로 스크린 접수 예고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나, 도도한 매력 발산하는 이혼임박 재활트레이너로 변신!
유인나, 영화 '새해전야'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역
유인나, 영화 '새해전야'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역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사랑스러운 매력의 로코 장인 유인나가 영화 '새해전야' 속 이혼임박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을 맡아 러블리함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부터 '진심이 닿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까지 다채로운 로맨스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대체불가 로코 장인으로 자리매김한 유인나가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유인나가 분한 ‘효영’은 이혼 소송 중 접근금지 명령을 어긴 채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남편의 집착 때문에 형사 ‘지호’(김강우)에게 신변보호 요청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든든하게 자신을 지켜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지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효영’을 유인나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내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재활 트레이너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취미 부자답게 실내 클라이밍, 도자기 공예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효영’의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각자의 상황에서 그저 좀 더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따뜻하다”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유인나는 김강우와 설렘 가득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지난 사랑의 실패로 새로 찾아온 사랑을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현실적인 공감과 위로를 전해줄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로코 장인 유인나가 선보일 설렘과 사랑스러움 가득한 로맨스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새해전야'는 오는 12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