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새해전야', 그림비-임유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영화 '새해전야', 그림비-임유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새해전야'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을 담은 영화 '새해전야'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임유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일러스트 포스터와 인스타툰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인스타그램 51만 팔로워의 마음을 사로잡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작가가 '새해전야'의 네 커플이 새해 카운트다운 외치는 순간을 특유의 따뜻한 무드로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해를 앞둔 설렘과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바람이 보기만 해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그림비 작가의 일러스트 포스터는 12월14일 공개된 후 좋아요 7,000개를 돌파, “제발 새해엔 행복함 가득하기를 바라요”(sum****), “와 일러스트 대박 힐링돼요..”(c_****) 등 팔로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영화 '새해전야'

여기에, 독특한 개성과 진심 어린 위로가 담긴 그림으로 사랑받는 임유끼 작가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네 커플의 스토리를 담은 인스타툰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취업부터 결혼, 연애까지 다양한 고민에도 불구하고 희망 가득한 새해를 기대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표현한 임유끼 작가는 “새해엔 더 행복해질 거예요”라는 대사가 담긴 컷으로 인스타툰을 마무리하며 힘든 한 해를 보낸 이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호응하듯 임유끼 작가의 인스타 툰은 12월16일 공개 직후 좋아요 3,000여개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영화 '새해전야'에 담긴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그림비, 임유끼 작가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전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영화 '새해전야'는 12월 3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