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 앨범 ‘HOODSTAR 2’ 27일 공개!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 앨범 ‘HOODSTAR 2’ 27일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2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 더콰이엇, 창모, 폴 블랑코, 초호화 지원사격!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 앨범 ‘HOODSTAR 2’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 앨범 ‘HOODSTAR 2’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영앤리치 레코즈 소속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오는 27일(일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HOODSTAR 2’를 발매한다.

지난해 2월에 발매해 큰 인기를 끌며 힙합씬에 이슈를 일으켰던 ‘HOODSTAR’의 후속작이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해 2월에 발매해 큰 인기를 끌며 힙합씬에 이슈를 일으켰던 ‘HOODSTAR’의 후속작으로 성공에 대한 열망과 그 과정 속의 희로애락이 담긴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1번 트랙 ‘Uneducated Arirang’을 시작으로 2번 트랙 ‘I’m Back’이 이어지고 3번 트랙은 타이틀곡인 ‘U N E D U C A T E D K I D(유엔이디유씨에이티이케이아이디)’는 본인의 이름을 사람들이 잘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목을 지은 게 특징이다.

4번 트랙은 창모가 함께한 ‘Street Kid (Feat. CHANGMO)’, 5번트랙은 박재범과 폴 블랑코가 참여한 ‘God Bless (Feat. Paul Blanco& 박재범)’, 6번트랙은 더콰이엇과 함께한 ‘Work Work (Feat. The Quiett)’ 와 마지막 10번째 트랙 ‘First Class’까지 초호화 지원군들과 함께한 총 10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털링 사운드(Sterling Sound)의 크리스 게린저 (Chris Gehringer)가 참여해 더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을 발매하며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타이틀곡인 ‘U N E D U C A T E D K I D(유엔이디유씨에이티이케이아이디)’ 이 곡을 타이틀로 정한 이유는 앨범 전체에서 가장 신나게 놀 수 있는 곡 이기며 처음 음악활동을 시작했을 때 이름을 왜 이렇게 어렵게 지었냐?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이 노래는 그에 대한 나의 대답이다.” 라 고 설명했다.

27일(일요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2번째 정규앨범 ‘HOODSTAR 2’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